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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타워즈.....제정신인가....(보신 분만 알 수 있는 미세스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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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강서훈 작성일20-02-23 16:26 조회7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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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길게 쓰기도 싫네요.


    8이 워낙 개판에 설정들을 다 엉망으로 만들어놔서 수습이 어려울것 같아 스토리쪽은 아예 패스하고 봤습니다.


    그냥 광선검 액션이나 엑스윙 대 타이파이터, 밀레니엄팔콘, 함대전만이라도 제발 멋있게만 연출 해 다오! 라는 심정으로 봤습니다.  


    스토리..이야기 구성은 얘기할 가치도 없구요.. 레이 정체는 뻔히 보이는데 뭐 대단한 반전이라고... 


    광선검 액션은 중세 무거운 도끼들고 허우적 거리는 것처럼 싸웁니다....아니 공중부양에 우주를 넘어 텔레파시로 교신하는 어마어마한 포스를 가지고 있고 늙고 약해졌다지만 루크 스카이워커를 수련도 없이 뚜까 팰정도의 초고수들이 초딩들 칼싸움을....연출도 엉망이고..


    후반에 나오는 우주 전투씬도 어이가 없구요.. 특히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대마법 라이트닝 볼트~~ 여기서 그냥 나오려고 했습니다. 


    그리고 감독이 동방불패 팬인가봐요 흡성대법...-_-;;



    의리로 보실 분들은 기대 1도 하지말고 보시기를~ 전 전투, 액션 씬들 기대를 하고 봤는데 내상이 좀 많네요 ㅎㅎ

    모바일바둑이20171201,경제,JTBC,이슈플러스 종교인 과세 내년 시행…형평성 논란 여전,앵커 내년부터 종교인들도 소득에 대해 세금을 내야 합니다. 첫 논의가 있은 지 50년 만에 종교인 과세가 시행되는 것이죠. 하지만 일부 종교단체의 반발로 예외를 둬서 반쪽짜리가 됐다는 비판도 있습니다. 종교 활동비에는 세금을 부과하지 않고 소득 공제 혜택도 늘렸습니다. 근로 소득자에 비하면 세금 부담이 크게 줄었습니다. 이태경 기자입니다. 기자 내년 종교인 과세를 앞두고 기획재정부가 어제 세부 방안을 담은 소득세법 시행령 개정안을 입법예고했습니다. 1달간의 입법예고 기간이 끝나면 내년 1월 1일부터 종교인 과세가 시행됩니다. 1968년 이낙선 초대 국세청장이 처음 과세 필요성을 제기한 이후 꼭 50년 만입니다. 시행까지 진통도 컸습니다. 수십 년간 제대로 논의되지 못하다가 2013년 정부가 구체적인 과세 방안을 만들었지만 국회를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이후 2015년 3년 뒤 시행한다는 조건으로 간신히 국회를 통과했습니다. 그러나 막상 시행 시기가 다가오자 일부 종교단체를 중심으로 반발이 커졌습니다. 결국 정부는 종교 단체와의 간담회를 거쳐 세금 부담을 당초 계획보다 줄이기로 했습니다. 우선 종교단체에서 종교활동비 명목으로 지급하는 돈에는 세금을 매기지 않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종교활동비의 개념과 범위가 명확치 않아 절세 통로가 될 수 있다는 지적이 나옵니다. 또 근로소득보다 소득공제율이 훨씬 높은 기타소득으로 신고할 수 있어 일반 근로자에 비해 세부담도 적습니다. 연봉 5000만 원을 받는 종교인이 매달 소득에서 떼는 원천징수액은 같은 연봉대 근로소득자의 절반인 5만 원입니다. 연소득 4000만 원인 경우 세금 차이는 22배로 커집니다. 1인 가구 기준으로 승려는 평균 1210원 신부는 1000원의 원천징수액을 냅니다. 어렵게 첫 발을 뗀 종교인 과세의 의미가 퇴색하지 않도록 단계적으로 투명성과 형평성을 높여가야 한다는 지적입니다.카지노 사이트 빅뱅20171201,경제,이데일리,신분당선 국토부 철도안전 보고대회 최우수상·장려상 수상,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신분당선을 운영하는 네오트랜스 주 는 지난달 30일 국토교통부가 주관한 ‘2017년 철도안전 보고대회 및 심포지엄’에서 철도안전 홍보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개 우수 사례에 대해 최우수상 1위 국토교통부장관상 및 장려상 3위 교통안전공단 이사장상 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철도운영자의 자발적인 안전관리 강화 및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열렸다. 총 21개 철도운영 및 시설관리 기관이 참여한 이번 대회에서 네오트랜스는 철도안전 홍보분야에 2건의 우수사례를 제출했다. 이 중 철도안전 견학체험 프로그램 홍보 1위 고객대상 안전캠페인 안전관리팀 3위로 2건 모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네오트랜스는 개통 이후 ‘승강기 안전문화 캠페인’ ‘초중고교 대상 역 및 열차 안전비품 사용실습’ ‘재난 및 재해시 철도 이용고객 대응요령 홍보’ 등 철도안전문화 확산 및 신분당선을 이용하는 고객의 안전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홍보 및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정민철 네오트랜스 사장은 “신분당선 개통 이후 무재해 4배수 목표달성과 철도안전문화 확산을 통해 이뤄낸 성과”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재난예방 및 안전홍보를 통해 이용시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신분당선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신분당선 운영사인 네오트랜스 직원들이 국토교통부가 주관한 2017 철도안전보고대회 안전홍보분야에서 최우수상 및 장려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토토사이트 홍보20171201,경제,SBS,파리바게뜨 3자 합작법인 출범…제빵사 70% 직접고용 반대,파리바게뜨는 고용노동부의 제조기사 직접고용 시정 지시 대안으로 가맹본부·가맹점주협의회·협력업체 등 3자가 합작한 상생기업 해피파트너즈 가 출범했다고 밝혔습니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10월부터 상생기업 설명회를 진행해 제조기사들의 의견을 수렴한 결과 고용부가 직접고용을 지시한 제조기사 5천309명 중 약 70%인 3천700여명이 가맹본부 직접고용에 반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들 중 현재 소속된 협력회사에 남겠다는 일부를 제외하면 대부분 상생기업으로의 소속 전환에 동의하고 있다는 것이 파리바게뜨의 설명입니다. 상생기업 소속 제조기사들은 기존 근속과 퇴직금을 그대로 승계하며 급여가 13.1% 인상됩니다. 특히 기존 11개 협력업체 인원과 조직이 통합돼 휴무 대체 인력 충원이 수월해져 최대 월 8일까지 휴무일이 보장됩니다. 제조기사들에 대한 업무지시는 상생기업 소속 현장관리자를 통해서만 이뤄질 예정입니다. 또 고충처리위원회를 신설해 부당한 대우를 받는 제조기사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노사협의회를 통해 현장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라고 파리바게뜨는 밝혔습니다. 파리바게뜨는 상생기업에 동의하는 제조기사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며 가맹점주의 70%인 2천368명도 가맹본부 직접고용에 반대하는 탄원서를 고용부에 제출하는 등 상생기업 설립에 대한 요구가 높아 출범을 본격 결정했다 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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