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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트색 호? 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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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박정용 작성일20-02-23 18:24 조회111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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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탁어부게임20171201,경제,헤럴드경제,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한류와 중기제품 상생 마케팅,2017 MAMA 연계 온·오프 마케팅 및 수출상담 지원 헤럴드경제 박세환 기자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이하 협력재단 은 중소벤처기업부와 CJ E M과 함께 1일 홍콩에서 열린 2017 MAMA와 연계한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MAMA Mnet Asian Music Awards 는 CJ E M이 주관하는 아시아 음악 시상식으로 중기부와 협력재단이 2014년부터 행사와 연계해 중소기업의 해외진출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2017 MAMA 연계 중기제품 해외 진출 지원’은 한류를 활용한 해외 동반진출의 대표 채널로서 대·중소기업 상생 협력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행사에는 뷰티·패션·생활용품 분야 44개 중소기업이 참여해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실시했다. 참여 중소기업 20개사는 1일 리갈구룡호텔에서 홍콩·중화권 바이어와 1대1 비즈니스 수출 상담을 통해 현지 시장 진출을 모색했다. 올해는 특히 20개 중소기업의 제품 홍보 영상 K Beauty Collection 20 을 제작해 MAMA 관람객 등 한류팬 대상으로 중기제품과 브랜드를 직접 알리는 기회를 마련했다. 중소기업 홍보 영상은 아시아 10개국 740만 가구가 시청하는 tvN아시아 채널과 유투브 MAMA 공식 소셜네트워크 SNS 계정 온라인 전용관 시상식 공연 중간 광고에 상영되며 또 중소기업이 보유한 자사 홈페이지와 SNS 계정 등에도 게재해 자체 마케팅에도 3개월간 활용될 예정이다. 또 라쿠텐 큐텐 Kmall24 등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 내 MAMA 상품 전용관을 구축해 44개 참여 중기제품의 해외 온라인 판매를 지원한다. MAMA 홍콩 시상식 개최 장소인 아시아 월드 엑스포 Asia World Expo 에 중기제품 공동 홍보전시관을 설치해 한류팬 등 관람객 대상으로 현장 QR코드를 활용한 온라인몰 연계 판매와 룰렛·경품증정·팬사인회·포토타임 등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정화 협력재단 경영협력본부장은 “세계 주류 문화로 성장해가고 있는 한류 플랫폼과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개척 활동의 동반진출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한류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제고해 가는 한편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지원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모바일바카라20171201,경제,아시아경제,변호사 폭행 한화 3남 김동선 CCTV 복원 실패…무혐의 전망,한화그룹 김승연 회장의 3남 김동선 사진 연합뉴스 아시아경제 이관주 기자 경찰이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3남 김동선 28 씨의 ‘변호사 폭행사건’의 전모를 밝힐 폐쇄회로 CC TV 복원에 실패한 것으로 알려졌다. 피해 변호사들이 김씨에 대한 처벌을 원치 않는 가운데 김씨는 무혐의 처분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1일 경찰에 따르면 이 사건을 수사해온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지난 9월 김씨가 변호사들을 폭행한 장소로 알려진 서울 종로구 한 주점의 CCTV를 확보 디지털포렌식을 의뢰하고 복원을 시도했으나 실패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지난달 22일 피해 변호사들을 조사했으나 모두 김씨의 처벌을 원치 않는다는 입장을 밝혔다. 폭행은 피해자가 처벌을 원하지 않으면 처벌이 불가능한 ‘반의사불벌죄’에 해당된다. 이에 경찰은 업무방해 혐의 등 다른 범죄를 저질렀을 가능성에 대해 수사를 펼쳐왔다. 그러나 당시 상황을 담았을 CCTV를 복원할 수 없게 됨에 따라 경찰은 수사를 종결하고 김씨를 ‘공소권 없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김씨는 지난 9월28일 한 대형로펌 소속 신입 변호사 10여명이 모인 친목모임에 참석했다가 술에 취해 일부 변호사들을 폭행한 것으로 알려졌다.바카라사이트20171205,IT과학,헤럴드경제,LTE 상용화 6년만에 5000만 시대 개막,올들어 월 36만명 증가…11월 돌파 확실시 빨라진 전송 속도ㆍ데이터 중심 요금제 효과 데이터 트래픽 11배↑…1인당 사용량도 3배↑ 헤럴드경제 정윤희 기자 국내 LTE 가입자 수가 지난달 5000만명을 돌파했다. 지난 2011년 7월 국내서 LTE가 처음 상용화한 지 약 6년 4개월만이다. 5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 따르면 지난 10월 기준 국내 LTE 가입자 수는 총 4993만1064명을 기록했다. 올들어 LTE 가입자가 매달 평균 36만명 가량 늘어난 점을 고려하면 11월 중에 5000만명 돌파가 확실시된다. 사업자별 LTE 가입자 수는 SK텔레콤 2221만6183명 KT 1408만8698명 LG유플러스 1152만9755명 알뜰폰 209만6428명이다. 전체 이동전화 사용자 6345만5464명 중 LTE 가입자 비중은 78.7%다. 통신업계 관계자는 “11월에는 아이폰8 아이폰X가 한꺼번에 출시된 데다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의 스마트폰 구매가 이어지면서 시장이 들썩였다”고 전했다. 실제 지난달에는 번호이동 건수가 54만2708건으로 올해 최고치를 달성하는 등 이동시장에 모처럼 활기가 돌았다. LTE 가입자는 상용화 첫해 말 1191만명을 넘어선 이후 2012년 1581만명 2013년 2845만명 2014년 3600만명 2015년 4169만명 지난해 4631만명을 기록했다. 현재는 가입자 증가세가 다소 둔화된 상태다. LTE 5000만 시대가 열린 배경으로는 3G보다 20배 이상 빨라진 데이터 전송속도 데이터중심 요금제 도입 등이 꼽힌다. 상용화 당시 75Mbps 속도를 냈던 LTE는 멀티캐리어 주파수 묶음기술 등이 도입되며 현재는 최대 속도 300Mbps의 3밴드 LTE A가 널리 쓰이고 있다. 이통사들은 4밴드 5밴드 LTE A 등을 내놓으며 5G 시대에 앞서 LTE와 5G가 함께 쓰이는 4.5G를 준비 중이다. 가입자가 늘어나며 데이터 트래픽도 폭증했다. 2012년 말 기준 월 2만7687테라바이트 TB 에 불과했던 LTE 트래픽은 올해 10월 31만7485TB로 11배 가량 늘어났다. 1인당 월평균 데이터 사용량 역시 2012년 말 1836메가바이트 MB 에서 올해 10월 6876MB로 3배 이상 증가했다. 데이터 소비가 증가하며 기존의 음성 중심 과금 체계도 데이터 중심으로 바뀐 상태다. 정부는 이통사와 논의를 통해 음성과 문자는 무제한 데이터는 사용한 만큼 지불하는 데이터 중심 요금제를 2015년 5월 도입했다. 반면 2G와 3G 가입자 수는 감소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2G 가입자 수는 지난 10월 272만4845명으로 300만명 밑으로 떨어진 상태다. 3G 가입자 수 역시 1079만9555명으로 올해들어 월 평균 8만 10만명씩 줄어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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